바로가기 메뉴

소식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2021.12.27
  • 코로나 19 위기속 안정적 브랜드로 성장

    마라탕 전문 프랜차이즈 피슈마라홍탕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마라탕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피슈마라홍탕은 한국인 입맛에 맞는 차별화된 마라탕으로 국내에 마라 열풍을 일으킨 대표적인 브랜드다.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중독성 강한 매콤함과 마라탕의 진하고 고소한 국물이 특징이다.

     

    최근 코로나19 등 장기화된 경기 불황으로 창업시장이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도 피슈마라홍탕은 다양한 매장환경 개선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브랜드 이미지로 방문고객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또한 배달과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강화하는 전략으로 매출 다각화를 위한 운영시스템 환경을 구축하여 동종업계 평균매출 1위에 기록되었다.(자료=공정거래위원회,국회 정무위원회 유의동 의원실)

     

    피슈마라홍탕은 코로나 이후 급팽창한 외식업 위기론 속에서도 꾸준히 신규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최근 신제주점, 서귀포점, 광주점, 포항초곡점, 영덕점, 안양점등 10여개의 매장과 가맹계약을 체결하고 이미오픈 또는 오픈 준비에 한창이다.

     

    또한 올해초 자체 물류센터를 구축하여 전국 가맹점에 안정적인 물류배송 시스템 확보와 유통마진을 줄임으로 최근 원자재값 폭등과 같은 시장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가맹점 운영 안정화에 힘쓰고 있다.

     

    ㈜피슈애프앤씨 관계자는 “코로나가 장기화 조짐을 보이면서 더 이상 창업을 미룰 수 없다는 판단 하에 개설 또는 업종변경을 문의하는 예비 창업자가 늘고 있는 분위기”라며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신규 30호점 한정 “가맹비 전액과 로열티등 다양한 비용을 면제(지원)” 해주며 신규 가맹점 오픈을 적극 지원한다. ‘가맹점과 함께 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피슈애프앤씨 김정현 대표는 “3년 연속 수상은 저희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과 매장 운영을 위해 헌신하시는 전국 가맹점주님 및 임직원분들의 노력 덕분이다”라며 “앞으로 피슈마라홍탕이 소비자분들과 함께 100년 장수브랜드가 될 때까지 다양한 노력을 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톡 채널

    개인정보수집 동의